사회 서비스 전자 바우처 신청방법|어떻게 쓰나요



사회 서비스 전자 바우처 신청방법|어떻게 쓰나요

사회 서비스 전자 바우처 신청방법에 대해서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장애인 활동 지원, 산모 신생아 활동 지원, 병방문지원 등이 필요하신 분들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회 서비스 전자 바우처란?

사회 서비스 전자 바우처는 사회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증표(이용권)입니다. 예를 들어,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산모/신생아건강관리지원사업, 가사간병방문지원사업 등의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사회 서비스 전자 바우처를 신청하고, 이용할 수 있는 기관을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사회 서비스 전자 바우처 신청

 

사회 서비스 전자 바우처 신청 방법

  1.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홈페이지(본문링크)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을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합니다.)
  3. 메뉴에서 ‘서비스신청’을 선택합니다.
  4. 이용하고 싶은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5. 이용 대상 및 자격 조건을 확인하고, 필요한 서류를 준비합니다.
  6.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서류를 첨부합니다.
  7. 신청 완료 후, 승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8. 승인이 되면, 이용할 수 있는 기관을 검색하고, 예약합니다.
  9. 예약한 기관에서 서비스를 받습니다.

이렇게 사회 서비스 전자 바우처를 이용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1. 노인 장기 요양 등급 신청방법|절차|등급판정
  2. 정부 지원 사업 종류 2023|보조금|지원금|리스트

Leave a Comment